• 해외여행

    일본

    홈home > 해외여행 > 일본

    • 여행지사진

      일본 대마도 에코트레킹 투어 2박 3일(1박 2일)

      ■ 대마도 에코트레킹 여행을 시작하며... * 대마도는 부산에서 49.5km 떨어진 섬으로 울릉도의 10배, 거제도의 2배 면적에 해당하지만 인구는 3만명에 그치다보니 섬전체가 무인도같은 적막함에 휩싸인 순수한 대자연의 힐링을 안겨준다. 섬의 89%를 차지하는 산지는 대부분 인간의 발길이 닫지 않는 원시림으로 짙푸른 상록활엽수림과 청명한 계곡이 있어 대륙계의 진귀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다. 대마도의 해안은 마을을 담고 있는 항구 외에는 손 닫지 않는 자연해안경관을 간직하고 있으며, 첩첩만중 疊疊中 이어지는 915km 리아스식 연안은 사철 풍요로운 어장이 형성되어 순수한 자연에 의해 길러지고, 담아낸 산해진미는 대마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들로 가득차있다. 옛날부터 대륙과 일본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온 대마도는 일본문화의 역사유산과 한반도 문화와 연계된 역사유적도 풍부해 역사와 자연이 함께하는 한일교류의 섬이다. 이렇듯 대마도 에코트레킹 여행은 둘러보기와 쇼핑 중심의 1박 2일 패키지 여행에서 벗어나, 순수한 자연의 해안경관과 인간의 발길이 닫지 않는 원시림의 숲길만이 아니라 첩첩만만 항구와 마을을 이어주는 오래된 미래를 만나면서 삶의 속도에 회의를 느끼는 여행자에게 길들어지지 않은 길 위의 시간을 만나게 해줄것이다.

      상품가격
      2박 3일 : 360,000원1박 2일 : 250,000원
      여행기간 2박 3일
      여행지역 대마도
      이용교통 선박
      포함내역부산~대마도(선박),로칼 교통, 전일정 식사, 온천, 유류세, 가이드비 포함
      불포함내역자유경비
      출발지역

      아래 출발일자를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확정 가능 대기 마감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프린트하기






















    대마도 에코트레킹 여행을 시작하며...

    * 대마도는 부산에서 49.5km 떨어진 섬으로 울릉도의 10배, 거제도의 2배 면적에 해당하지만 인구는 3만명에 그치다보니 섬전체가 무인도같은 적막함에 휩싸인 순수한 대자연의 힐링을 안겨준다. 섬의 89%를 차지하는 산지는 대부분 인간의 발길이 닫지 않는 원시림으로 짙푸른 상록활엽수림과 청명한 계곡이 있어 대륙계의 진귀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다. 대마도의 해안은 마을을 담고 있는 항구 외에는 손 닫지 않는 자연해안경관을 간직하고 있으며, 첩첩만중 疊疊中 이어지는 915km 리아스식 연안은 사철 풍요로운 어장이 형성되어 순수한 자연에 의해 길러지고, 담아낸 산해진미는 대마도에서만 맛볼수 있는 음식들로 가득차있다. 옛날부터 대륙과 일본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온 대마도는 일본문화의 역사유산과 한반도 문화와 연계된 역사유적도 풍부해 역사와 자연이 함께하는 한일교류의 섬이다.

    이렇듯 대마도 에코트레킹 여행은 둘러보기와 쇼핑 중심의 1박 2일 패키지 여행에서 벗어나, 순수한 자연의 해안경관과 인간의 발길이 닫지 않는 원시림의 숲길만이 아니라 첩첩만만 항구와 마을을 이어주는 오래된 미래를 만나면서 삶의 속도에 회의를 느끼는 여행자에게 길들어지지 않은 길 위의 시간을 만나게 해줄것이다.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1코스 12.9km : 대마도 사포지향길 (바다와 숲, 해변, 온천이 어우러진 길)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2코스 14.9km : 疊疊中 물굽이 단풍 길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3코스 15km : 오래된 마을과 포구, 평야, 자연해안길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4코스 12.2km : 원시림을 걷는 순수한 숲 길 (미케다숲길)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5코스 14.4km : 대마도 역사문화의 길

    ■ 대마도 에코트레킹 제5-1코스 5.7km : 오래된 마을과 미네강 에코트레킹